C국 선교편지

  • 관리자
  • 조회 9479
  • C국1
  • 2018.02.01 15:35
  • 문서주소 - http://jpc0691.or.kr/bbs/board.php?bo_table=cc_04&wr_id=231
하나님이 사랑하시며 주님이 귀히쓰시는 조남용 목사님께 드립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사모님, 저녀분들과 귀 교회 모든 제직, 성도님들께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육간에 강건하고,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시며, 교회가 크게 부흥 발전함을 믿습니다.
 
저희 선광교회와 대림교회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섬김 봉사와 전도로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많은 교회와 목사님과 제일평화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심양면의 도움으로 주님 원하시며 기뻐하시는 일에 앞장서 잘 진행하며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약 8년전에 귀교회의 최병수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오산시 김바울 목사님, 용인시 순거교회 이남실 목사님께서 저희 교회를 다녀 가신적이 있으며, 그후 최병서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또 한번 다녀가신적이 있습니다.
그때에 내몽고 홍료시지역 여려곳을 돌아보시면서, 여러면으로 상의와 교제를 하시면서 이곳에 교회를 세우시는 일과 제자양육 등의 선교차원에서 할일의 계획이 세워져서 일을 해 나오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2011년 10월 8일에 내몽고 홍료시 지역 내만기 딴친따라진에 지하교회 "순지교회"를 설립하여 창립예배를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그후 그곳에 계시는 이성목사님과 성도들이 많은 고난과 핍박속에서, 여러번 공안 파출소에 불려다니며, 벌금을 내면서도 끝까지 기도하며 인내하며 주님 원하시는 일을 계속해 나온 끝에 비로서 2017년 11월 19일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정식으로 중국정부측의 허가를 받아서 하나님께 입주예배를 드렸습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내몽고 홍료시 내만기에 소속된 인구는 40만명이며, 내만기 정부소재지 따친타과진 인구는 12만명입니다.
현재 그들이 주택을 임대 한집의 임대료는 중국인민패로 4만원, 면적은 중국평 270평, 한국평으로 약 90평 그리고 현재 성도 30여명이 모여서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성전건축과 성전건축할 땅을 구입하려면 많은 경제와 물질이 필요합니다.
현제 본교회 목사님, 성도님들과 주변교회의 성도님들이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협력 동참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이상과 같이 이곳의 상황을 알려드리면서 계속해서 목사님과 귀교회의 제직분들과 모든 성도들의 기도와 물심양면의 도움을 간절히 바라면서, 새해에 목사님, 사모님과 자녀분들, 귀 교회의 모든 제직, 성도님들이 주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영육간의 강건하심과 만사형통하시며, 제일평화교회의 큰 부흥과 발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임마누엘, 할렐루야"
 
2018. 1. 3 주예수그리스도안에서 선광교회 대림교회 박영본 올림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