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차순선 선교사 선교편지

  • 관리자
  • 조회 6374
  • 몽골
  • 2019.05.09 12:02
  • 문서주소 - http://jpc0691.or.kr/bbs/board.php?bo_table=cc_04&wr_id=257
몽골 소식과 기도편지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느니라 (요한일서4:16)
 
점점 더 사랑이 사라져가는 시대 가운데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신 주님을 묵상하며 그 큰 십자가의 사랑을 받은 자로써 모든 사람들에게 그 큰 사랑을 나누어 주는 삶으로 살아가기를 늘 소망하며 살아갑니다.
 
3개월 동안 여러 가지 교회 사역 가운데 하나님께서 간섭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능력과 지혜 주심에 감사 합니다. 날마다 교제가 살아 있는 교회/예배가 살아 있는 교회/아이들이 자유롭게 예배 드릴 수 있는 교회가 정말로 주님께서 원하시는 교회가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2월 명절을 맞이 하여서 성도님 들 가정을 방문 하였는데 그 동안 보지 못 했던 성도님의 가정도 방문하면서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고 여성의 날 가운데 주님께 먼저 감사 예배와 함께 교제하며 사랑을 나누는 기쁜 시간도 가졌습니다. 겨울이 되어서 아이들이 많이 나오지 못하였는데 날씨가 풀리면서 아이들이 많이 나와서 예배 드리는 모습을 보면서 선생님들도 아이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보면서 기쁜데 주님을 더 기뻐하시라 생각하며 기쁘게 예배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3월에 사마리안 선물을 나누어 주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곳에 온 모든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글 없는 책으로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인도 하신 주님께 감사 합니다. 장현애 집사님께서 보내주신 리본을 가지고 아동복지센터 에 있는 아이들에게 리본 공예를 알려주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작은 것을 통하여서 그들이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감사 합니다. 늘 작지만 주님의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자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이 아이들에게도 복음이 전달 되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기도제목-
 
1. 4월11-13일 수흐바타르 아이막에 아르샨드 선교 교회 자체적으로 전도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그곳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부활절 예배 때 청소년들 몇 명(찌찌게,강제첵,체제)이 세례를 받을 것인데 세례 받을 청소년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3. 5월초에 바자회를 하려고 합니다. 바자회 한 것을 가지고 교회 수리와 난방 공사를 하려고 합니다. 물품들이 많이 모아지게 하시고 바자회 비용으로 교회 공사를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6월달 교사 세미나 가운데 벌써부터 지방에 있는 교사들이 세미나 언제 하는지 물어 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이곳에서 준비하고 있는 저희 교사들과 저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셔서 준비한 모든 것을 통하여서 지방에 있는 교사들이 더 굳건하게 세워지고 더 많은 교사들이 세워지며 세워진 교사들을 통하여서 지방에 있는 교회에 주일 학교 예배가 살아나며 부흥하는 주일 학교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후원계좌 :외한은행 (예금주:차순선) 620-168632-163
연락처: zambosun24@hotmail.com(00197690127428)
P.O.BOX 133 Sainshand, East Gobi, Mongolia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