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6월 캄보디아 이증재,유황연 선교편지

  • cambod…
  • 조회 6660
  • 캄보디아
  • 2019.08.01 21:24
  • 문서주소 - http://jpc0691.or.kr/bbs/board.php?bo_table=cc_04&wr_id=260
2019년 3~6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할렐루야! 하나님이 명령하신 캄보디아 선교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와 사랑으로 기도와 후원을 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목사님과
최병수원로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평안의 인사와 감사를 드리며  2019년 3~6월의 캄보디아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1. 따께오 쁘레이론 교회 헌당
따께오 농촌지역에 현지인들을 위해 교회개척을 진행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쁘레이론 마을에 교회를 건축하였습니다. 쁘레이론 마을은 전체 250가구 1200명이 거주하는 불교신앙이 강한 농촌 마을로 7년 전부터 마을을 탐방하며 심방을 하고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를 했던 마을인데, 한국교회와 성도님 가정 후원으로 교회부지 마련과 아름다운 교회건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월부터 건축을 시작하니 마을 이장과 면장이 건축허가와 교회부지 허가를 받으라며 건축을 중단하라는 어려운 일이 생겼습니다. 하나님께 도움의 기도를 하고 교회부지 등기건으로 등기소장을 만나니 등기업무가 장기 지연되고 있으니 단층으로 건축하는 것은 이장과 면장의 허가로 될 수 있다는 정보를 알려주어 다시 이장과 면장을 만나 마을 어린이 교육장소를 짓겠다고 말해 허락을 받았습니다.
교회 건축기간 매일 현장에 나가 직접 공사를 지휘하며 아름다운 교회를 완공하여 한국 농촌에서 어렵게 교회 건축비를 모아서 후원해 주신 이집사님부부와 후원을 연결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서목사님부부와 함께 6월 25일 마을 어린이 100여명, 어른 30명과 함께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쁘레이론 교회는 데이빗 전도사가 예배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불교마을에 교회가 생긴 후 처음으로 주일예배를 어린이40명, 어른10명이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 말씀을 전했습니다.

2. 캄보디아 전염병 유행
캄보디아에 뎅기병과 열병이 전염되어 아픈 환자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저희 따께오 평화유치원 원아들이 자주 병으로 결석하고 있어 건강하도록 기도해주시고, 특별히 따께오센터와 교회를 돌보고 있는 소포안전도사가 치질, 뎅기병, 폐결핵 증상으로 병휴가를 얻어 집으로 돌아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꼭 완치되어 다시 힘있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전하는 능력있는 사역자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캄보디아 교회 연합사역
캄보디아에 온 많은 한국의 선교사들이 20여년동안 열심히 복음을 가르치고 교회를 개척하여 이제 막 교회들이 세워지고 걸음마를 시작한 캄보디아 교회들에게 신천지, 구원파, 하나님의교회 등이 적극적으로 포교를 하고 있습니다.
이 선교사는 캄보디아 교회연합과 성장을 위해 현지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이단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기도를 하면서 재캄 한인선교사회 이단대책위원장으로 임명을 받아 합동교단 총회에 이단대책 세미나를 요청을 하였고,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합동교단총회 이단대책위원장이셨던 새로남교회 오정호목사님을 만나 세미나후원을 받게 되어 정윤석 이단전문강사님을 초청하여 5월21일 디빗호텔에서 160명의 한인선교사와 캄보디아 현지목사5명이 참석하여  캄보디아 한인선교사들에게 먼저이단들의 폐해와 접근전략과 대처하고 차단하는 정보공유와 이단대책 방법들을 교육하는 캄보디아 선교현장에 꼭 필요하고 유익한 이단대책세미나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저희 이단대책위원들이 캄보디아어 이단대책 자료를 만들어 현지인 목회자들에게 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하여 캄보디아 교회가 미혹되지 않고 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GMS 멕도(메콩지역개발) 연합사역
6월중순 GMS 캄보디아 네셔널 코디로서 멕도전략회의 참석을 하고 카이로스 선교훈련을 호치민에서 받고 라오스, 베트남, 캄보디아 연합선교사역에 참여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정호선교사의 딸 예경양의 갑작스런 중한질병을 맞아 태국병원이송과 치료비모금운동에 선교사님들께서 한마음으로 기도해주시고 협력하여서 건강한 모습으로 귀캄 하였습니다. 이에 큰 도움을 주신 캄보디아 위기대책위원들과 재캄 한인교회 목사님들과 식사를 나누며 GMS 이사장님의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5. 기도제목
1) 따께오 선교센터에 청소년 비젼센터 건축과 숙소동 건물 건축이 필요합니다.
  건축비와 제과, 제빵, 미용, 커피 기자재가 준비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 쁘레이론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마을 주민들과 어린이들에게 흘러가게 하소서.
3) 소포안전도사(뎅기병,치질,폐결핵) 질병이 완치되게 하소서.
4) 이선교사 가족과 현지 동역자들이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정혁,정욱) 선교사 드림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