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구글광고 등 삽입

몽골라어 차순선 선교사 소식

  • 관리자
  • 조회 9664
  • 몽골
  • 2017.03.24

몽골 소식과 기도 편지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8:7)

사랑하는 제일평화교회 성도님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지요~~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을 간절히 찾는 것이 얼마나 복된 것인지 이곳에서 늘 말씀을 통해서 알게 하시고 삶속에서 체험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며 주님께서 늘 이 땅에서도 쉬지 않으시고 일하시는 주님이심을 늘 깨닫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며 이곳 소식을 전합니다.
   
   
신년예배와 성도들과의 교제
2017년 새해가 되어서 작년에 어떤 일들을 우리 교회와 가정가운데 일하시고 행하셨는지 나누는시간과 새해에 어떤 마음으로 주님을 사랑하며 주님이 주신 어떤 말씀으로 살아갈지를 말씀카드 뽑은것을 성도님들 앞에서 읽으며 주신 말씀되로 살아가기를 결단하는 시간을 갖는 주일 예배였고 토요일날 성도님들과 새해 첫날 모여서 교제하는 시간을 갖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각자 가정에서 준비한 다과와 음식을 서로 나누어 먹기도 하고 함께 주님을 예배하고 게임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젊은 청년이던지 어른이든지 나이와 상관없이 함께 어울려 게임도 하고 기쁨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 이었습니다. 늘 주안서 한 가족이며 사랑의 공동체인 교회가 성도들간에 교제가 늘 충만하며 믿음으로 든든하게 새워져 나가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이들 공과책
주일학교 예배가운데 늘 아이들이 예배때 한번 듣는 설교만 가지고 살아 가기에는 너무도 부족 하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공과책을 만들어야 겠다는 마음을 기도 하면서 계속 적으로 주셔서 1월달에 우선 한달만 사용할수 있는 공과책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통해서 한번더 말씀을 되새기며 아이들에게 생활 가운데에서도 기억하며 살아갈수 있도록 그리고 아이들은 성경책이 집에 없는 아이들이 많아서 공과책을 통해서 성경도 읽을수 있도록 만들게 되었습니다. 1월달에 만든 것을 가지고 2월 첫째주 부터 사용 하였는데 아이들도 기쁘게 공과 공부도 할수 있고 주님의 말씀을 한번더 들려주고 말씀도 암송함으로 나아갔더니 더욱더 많은 것을 기억하고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고 공과책을 계속적으로 사용 해야 겠다는 마음을 주셔서 계속적으로 만들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주일학교 교사로 오랫동안 섬겼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고 주님께서 주신 지혜로 만들수 있게 되었씀에 감사합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더욱더 보안해 나가며 더 욱더 아이들이 말씀으로 믿으로 새워져 나가는 아이들이 되기를 기도하며 이 것을 우리 교회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을 통해서 더 지방에 있는 교회들에게 보급하기를 소망합니다.
 (벌드후/새흐나 )전도사 가정에 새 생명주심에 감사
전도사 사모인 새흐나가 1월20일날 건강하게 아들을 낳고 한달이 지나서 아이와 함께 교회에 와서 예배 드리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벌드후 전도사가 아이를 빨리 갖기를 소원했는데 건강하게 아들을 낳고 이렇게 예배 드릴수 있다는 것에 주님께 감사하는 시간이었고 아들 이름은 유롤 (축복) 이라고 지었는데 하나님께 축복받으며 살아가라고 축복이라는 이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예배가 끝나고 함께 아이를 위해서 축복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는데 함께 기쁨으로 축하하며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늘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도해주시고 늘 이 가정이 주님께서 기쁘게 사용하시는 가정이 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성경세미나 (3월17~18)
몽골 메기에 지도자로 있는 에론벌트 목사님이 도른고비 아이막에 있는 리더들에게 디도서 강으를 하기 위해서 생샨드에 왔습니다. 이곳 근처에 있는 리더들에게 연락하였는데 자밍우드,에릭,만다흐,처릭,생샨드에 있는 4개교회 리더들이 모였는데 총50명의 리더들이 모여서 저희 교회서 디도서에 대해서 확실하게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디도서 말씀을 통해서 장마다 나오는 인물들과 그들의 모습이 어떠 했는지 교회에서 섬기고 있는 우리의 모습은 어떤한지 교회 성도들의 모습은 어떠한지 회개 하며 결단하며 다시금 말씀으로 새우며 나아가는 특별한 시간 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늘 우리를 그냥 두시지 않으시고 말씀에 반응하는 삶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늘 알게 하심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기도제목
어른들이 점점 교회에 나오는 것이 힘들어 지는데 어른들이 교회 잘 나올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어머니 기도회도 다시 하려고 하는데 그것을 통하여서 어른들이 말씀으로 새워지고 기도로 무장하는 어른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월달부터 교사 세미나를 준비하려 하는데 이곳 인근 지방에 있는 교사들을 모아서 6월달에 세미나를 하려고 합니다. 어떤 말씀을 가지고 새미나를 할지 잘 선택해서 잘 알려줄수 있도록 지혜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고 준비하는 교사들이 기도로 말씀으로 잘 준비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비자 비용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몽골에 경제가 좋지 않다 보니 비자 비용을 터무니 없이 올려서 (6,000,000투그릭)이 4월달 까지 준비되어져야 하는데 채워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주님의 일 함에 있어서 무엇보다도 사랑이 제일로 중요한데 이곳에 있는 영혼들을 품을수 있는 마음과 주님의 사랑이 가득 넘치기를 기도해 주세요…


후원계좌 : (예금주:한영순) 620-247139-039
연락처: zambosun24@hotmail.com (001 976 9688 7428)
P.O.BOX 133 Sainshand, East Gobi, Mongolia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