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구글광고 등 삽입

태국 선교소식

  • 관리자
  • 조회 9689
  • 태국
  • 2018.07.20
치앙라이 기도편지
 
본인은 강원도 7년 목회사역을 1라운드로 보고, 서울37년을 목회를 2라운드 사역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2년 앞당겨 은퇴하여 선교사로 파송 받아 선교지 사역을 3라운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원도와 서울 목회에서 연단의 기간은 끝났다고 믿고 이제부터 열매 얻는 사역으로 믿고 감사하며 재미있게 사역의 비전을 품고 주님의 인도를 받고 있습니다. 2017년 7월12일에 선교지에 도착하여 이제 2년차로 넘어왔습니다. 1년차는 적응하는 한해였습니다. 46개국 방문선교의 경력이 깡그리 무너지는 경험을 한 한해이었다. 하나님이 나를 불쌍히 여기신 것인지 이제부터 눈이 열리고 지혜가 열리기 시작하여 나의 선교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선교지에 도착하여 단층집에서 매월 8천 밧에 임대하여 살았는데 아내가 너무 덥다고 시원한 집을 주시라고 기도했다고 다른 집을 알아보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아내의 기도를 들으셨는지 우리 하나님이 2층 복층 집을 주셨습니다. 이 집이 현재 가격으로 15,000밧을 주어야 하는 집인데 전에 살던 집 가격 8천밧에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감사한 것은 우리가 한국에 나가 있는 동안 집을 깨끗이 수리하여 놓았다가 치앙라이로 돌아온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전에 집에서는 집주인이 제공해주신 조금만한 냉장고 하나을 주셔서 1년 동안 사용했는데 새로 이사 오는 집에는 문 하나달린 냉장고가 하나있었으나 너무 작아서 하는 수 없이 무리하게 삼성 냉장고 구입하였습니다. 그것을 사놓고는 제 아내가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행복해 졌습니다. 그러면서 환경도 현지 주민들에게나 선교사의 세계에서 조금씩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시는 믿음이 있습니다. 수1:3절 말씀에 “너희 발바닥으로 밟는 곳은 모두 내가 너희에게 주었노니” 놀랍게도 내가 믿는 대로 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저희들이 살고 있는 타운은 이곳에서 가장 오래된 타운인지라 주민들이 새로운 타운으로 이사를 가는 그런 동네 이었는데 놀라운 일은 타운 안에 빈터에 새집들을 건축을 하고, 동네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것이며 서양 선교사님들이 우리가 살고 있는 타운에 많은 분들이 입주하여 살고 있습니다. 한국 선교사는 저희 가정밖에 없었는데 두가정이 이곳으로 이사를 와서 저희와 재미있게 지내고 있습니다. 저의들이 함께 사역하는 이지연 선교사님은 1년 전 저희들을 처음 만났을 때 무척이나 지쳐있는 모습이었는데 저희들이 함께 동역하기 시작 할 때부터 이지연 선교사님의 사역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전혀 뜻하지 않았던 강릉제일교회에서 파송 받은 선교사님 한가정이 우리와 합류 하였고, 그뿐만 아니라 인도에서 사역하다가 비자문제로 태국으로 오신 선교사님이 계신데 이 선교사님도 방콩에서 언어훈련을 받으시고 치앙라이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오게 된 동기는 한국어 예배로 말미암아 오게 되었습니다. 인도에서 오신 선교사님은 태권도 사역을 하시고자 하는 비전이 있으십니다. 이 일도 하나님의 섭리가 있으신 것 같아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현재로는 같은 파송기관 GMS 선교회 소속인 이지연 선교사 사역하는 Jesus 복음센터에 함께 동역 중에 있습니다. 저는 한국어 예배에 설교를 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한인선교사 기도모임에서 설교와 기도회 인도를 하고 있으며, 뿌임깜교회에서 설교를 합니다. 저희 선교의 비전은 저희가 있는 지역에 두 개의 대학교가 있습니다. 저는 대학생을 가슴에 품고 있습니다. 준비된 대학생들을 만나서 제자훈련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시일에 센터를 얻으려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센터에 학생들의 기숙사도 만들고 교육시킬 공간도 만들고 기도와 예배들일 공간도 만들려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성도님들 함께 기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제목
 
우리부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건강 때문에 한국에 들락 달락 하지 않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준비된 선교센터를 주시라고 기도해주십시오
준비된 학생들을 주시라고 기도해주십시오
학생들이나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입과 지혜를 주시라고 기도해주십시오.
사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이 아버지가 공급해주시라고 기도해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