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구글광고 등 삽입

2008년 5월 선교편지

  • 관리자
  • 조회 6470
  • 우크라이나
  • 2016.10.06
존경하는 선교의 동역자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우크라이나 현지 8개 교회와 성도들을 대표하여 목사님의 기도와 사랑의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1. 우크라이나 독노회-목사 안수식
4월 27일 이곳의 부활주일에 건축하고 있는 제3교회에서 목사 안수 4명과 3명의 여성 전도사 임직을 위한 예식이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유럽장로교 총회에서 오셨고, 전임 GMS 사무총장이신 김주경 선교사님 및 현지 GMS와 타 교단 선교사님들과 함께 주님의 은혜 가운데 행사를 치루었습니다. 이번 안수식을 통해 우크라이나 장로교 독노회가 현지 교단으로 더욱 성숙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되어 감사합니다.

2. 제3교회,악자브리스코예 교회 건축
전도하여 사역자로 사람을 세우기 까지 많은 인내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사람을 세우고 복음의 확산과 예배를 위해 주택 구입이 이루어졌고, 또 이제는 교회 건축으로 사역이 더 확장되어 가고 있어 감사할 뿐입니다.
서울 광염교회(조현삼 목사)가 전체 건축비의 70%를 후원해 주심으로 현재 골조 공사(지하 12*6미터, 지상 12*24미터)를 끝나고 내장 공사와 난방시설을 남겨놓고 있습니다.(사진:지하 기도실 마무리하여 사용중임)
나머지 재정은 비록 시간이 오래 걸릴지라도 현지 교인들이 역사적인 교회 건축에 물질과 노동과 기도로 참여하여 은혜와 축복을 체험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잘 마무리 짓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신학교와 에베소 성경학교
신학교는 교회에서 추천 받은 10명을 중심으로 꾸준히 신학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매달 2주간 합숙을 하고 나머지 2주간은 해당교회에서 담임 교역자의 지도하에 사역을 돕고 있는데 이들이 앞으로 교회를 개척하여 지도자로 든든히 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에베소 성경학교는 남쪽 크리미아 지역에서 각 교회 구역 인도자와 주 교사를 중심으로 매월 1회, 3박4일 코스의 성경학교로, 세미나와 사역을 통한 지도자 발굴 과정입니다.
이 땅의 복음 확산을 위한 귀한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되도록 계속적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현지인 선교사의 사역
제자 중에 이슬람지역 선교사로 파송된 DT 목사는 현재 우즈벡에서 핍박가운데 여러 교회를 섬기며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8개 교회가 연합하여 매월 선교비를 보내면서 기도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현지 교회들이 해외 선교를 통해 새로운 은혜와 축복을 체험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5. 딸, 나라 대학입학
선교사 파송 때, 1살 이었던 딸, 나라가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The College of William & Mary 주립대학에 합격하여  8월부터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4년 학비는 전액 장학금이며 기숙사비와 책값의 일부만 부모 부담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동안 저희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목사님께서 허락해 주신다면, 이번 여름에는 시카코 선교대회 참석과 나라 대학입학을 위해 미국에 일시 방문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기도와 귀 교회의 후원은 오늘도 우크라이나 선교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우크라이나에서
윤상수 목사 드림
 
        기도제목 *
1.        이번에 지도자로 임직을 받은 7명에게 성령의 충만함과 더 나은 지도력을 위해
2.        건축중인 제3교회가 재정의 어려움 없이 완공되어 크림지역 사역중심지가 되도록
3.        독노회를 통해 선교사들의 거주 등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4.        독노회 행정 사무실이 키예프 시내에 마련될 수 있도록
5.        신학생들의 꾸준한 훈련과 9월 학기에 신실한 신입생들이 입학할 수 있도록
6.        계속적인 교회 개척과 선교용 차량 구입을 위해
7.        우크라이나 장기 거주를 위한 영주권과 딸, 나라가 대학생활에서 영육간 강건하게 잘 적응하도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