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이증재/유황연 2017년 3~4월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6564
  • 캄보디아
  • 2017.05.02 17:42
2017년 3~4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받으신 후에 이르시되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니 영혼이 떠나가시니라” 요한복음 19장30절
할렐루야! 무더운 여름날씨를 견디며 캄보디아에 부활의 복음을 전하도록 파송하고 기도와 후원을 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사랑하는 최병수 목사님과 조남용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선교소식을 보냅니다.

1.따께오 선교센터
매일 저녁 학생들이 한국어교실, 성경공부를 하고, 유치원 원생들이 따께오 선교센터를 이용하여 신앙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이 학교방학 기간에 자체적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 센터교실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때 기특도 하고 감사하기도 했습니다. 유치원 통학과 주일 어린이들을 위한 오토바이 뚝뚝이가 자주 고장이 나서 운행을 못하는 일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낡은 뚝뚝이를 대체할 봉고차구입을 위해 필요한 1만 5천달러가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캄보디아 부활절과 쫄츠남 신년연휴
캄보디아의 4월 최고로 더운 날씨에는 쫄츠남이라는 신년을 정하여 학교는 방학을 하고 공장은 가동을 멈추고 사람들은 고향으로 갑니다. 그런데 이 기간에 부활절이 겹쳐서 프놈펜의 교회는 일주일 먼저 부활예배를 드리든지, 사람들이 돌아온 후 부활예배를 드립니다.
저희는 사람들이 적게 오더라도 정해진 날에 드리는 것이 참된 목회교육이 될 것 같아 연휴기간이지만 토요일에 교회로 와서 함께 식사도 하고, 정해진 부활주일을 지키기로 했는데 생각지도 않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맛있게 식사도하고 부활감사예배를 드리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3.세례식과 성찬식
매년 부활절 앞서 한달 동안 세례를 원하는 성도들에게 성경공부와 세례의 중요성을 가르치고 부활절 한 주 전에 신앙고백을 한 5명의 성도들에게 세례를 주었습니다. 이어서 쏘포안과 사무엘 전도사의 협력하여 성찬의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수님의 보혈과 죽으심과 부활, 다시오심을 기억하는 캄보디아 성도들이 되어 따께오 평화교회와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의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따께오 선교센터 특별 기도 요청
캄보디아 5월이 되면 우기철이 시작 되어 매일 스콜현상의 비가 내리게 됩니다. 2015년 센터 준공후 아직까지 따께오 센터 앞부분에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비가 오면 창문을 통해 물이 들어와 2,3층 복도와 계단에 빗물이 가득하고 1층은 안에 까지 물이 들어와서 유치원 교실, 사무실, 숙소바닥까지 흥건하게 됩니다. 유리창을 설치하려면 5천달러가 필요합니다. 우기철이 오기전에 유리창이 설치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따께오 센터앞에 청소년 직업 기술 훈련을 위한 청소년 비젼학교가 세워지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제과, 제빵, 미용, 커피 바리스타교육을 할 수 있는 건물과 기자재가 필요합니다. 비젼학교가 이루어지면 청소년들이 직업을 갖기 위해 프놈펜으로 올라가지 않고 농촌도시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비젼학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선교사역을 통하여 하나님의 권능과 역사가 나타나고, 캄보디아 따께오를 시작으로 캄보디아 전체 그리스도인 20만명이 모여 성령의 운동 "오늘의 캄보디아 복음화, 내일의 인도차이나 반도 복음화"를 외치는 그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합니다.  선교의 현장은 영적인 전쟁터입니다. 파송나라 한국에서 승리의 원동력이 되는 기도와 정성과 사랑의 물질이 공급되어 영적 전쟁에 승리하여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 :
1. 이선교사 가족 평안과 건강으로 지켜주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2.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가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3. 선교센터 교육사역을 위한 봉고차 구입에 필요한 물질을 보내주소서.
4. 따께오센터 전면부 유리창 설치와 청소년 비전학교가 세워지게 하소서.
5. 캄보디아에 기도운동과 성령의 역사가 크게 일어나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정혁,정욱)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