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세번째 캄보디아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7121
  • 캄보디아
  • 2017.09.16 00:13
2017년 세번째 캄보디아 선교소식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 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속량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골로새서 1장13,14절
할렐루야! 캄보디아에 예수그리스도의 나라의 복음을 전하도록 사랑해주시고 선교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목사님과 장로님 권사님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캄보디아 선교소식을 보냅니다.

1.따께오 선교센터
선교센터에서 유치원생 16명이 신앙교육을 받고 학생들이 한국어와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매일저녁 센터에서 성경공부와 기도를 하고 있던 고등학생 시나와 소피가 7월말 수능시험에 좋은 성적을 받아 프놈펜으로 대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프놈펜에 가서도 신앙훈련 받을 수 있도록 좋은 대학, 기숙사가 연결 되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유치원 통학과 주일 어린이들을 위한 고장나는 오토바이 뚝뚝이를 대체할 봉고차구입을 위해 현재까지1,600달러가 모금됐는데 필요한 금액이 준비되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신앙훈련과 교육
2017년 캄보디아는 교회와 단체가 연합하는 운동이 활발하여 저희 따께오 교회에서는 7~8월 전도폭발훈련 2명 수료, 유치원교사교육 1명 참석, 청소년 복음화대회에 청년 18명 참석하였고, 여성 기독인 지도자 대회 5명 참석, CEAI연합수련회 1명 참석하여 신앙훈련과 도전을 받았습니다.
9월 5~7일 3일간은 저희 따께오 평화교회에서 따게오 지역 목회자와 교회지도자100명이 모여서 “예수그리도의 구원과 구주되심”에 대해 성경세미나를 하여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강사로 수고하여 주신 김충도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9월 27일~10월1일까지는 따께오 교회 주일학교 교사 강습회와 성경캠프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오시는 강사님들과 단기선교팀이 잘 준비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셔서 캄보디아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큰 은혜를 받고 신앙교육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따께오 선교센터 특별 기도제목
캄보디아 5월부터11월까지 우기철에 매일 스콜현상의 비가 내리게 됩니다. 따께오 센터 앞부분 3층까지 계단에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비가 오면 창문을 통해 물이 들어와 2,3층 복도와 계단에 빗물이 가득하고 1층은 안에 까지 물이 들어와서 유치원 교실, 사무실, 숙소바닥까지 흥건하게 됩니다. 유리창을 설치하려면 5천달러가 필요한데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따께오 센터에 청소년 직업 기술 훈련을 위한 비젼학교가 세워져서 이곳에 제과, 제빵, 미용, 커피 바리스타교육을 할 수 있는 건물과 기자재가 필요합니다. 청소년들이 직업을 갖기 위해 프놈펜으로 올라가지 않고 농촌도시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되도록 따께오 비전학교가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선교사역을 통하여 하나님의 권능과 역사가 나타나고, 캄보디아 따께오를 시작으로 캄보디아 전체 그리스도인 20만명이 모여 성령의 운동 "오늘의 캄보디아 복음화, 내일의 인도차이나 반도 복음화"를 외치는 그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합니다.

기도 제목 :
1. 이선교사 가족 평안과 건강으로 지켜주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2.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가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3. 선교센터 교육사역을 위한 봉고차 구입에 필요한 물질을 보내주소서.
4. 따께오센터 전면부 유리창 설치와 청소년 비전학교가 세워지게 하소서.
5. 9월 따께오 교회 교사강습회와 성경캠프가 잘 진행되어 큰 은혜 받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정혁,정욱)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