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소식과 기도 편지

  • 관리자
  • 조회 6671
  • 몽골
  • 2018.01.09 17:11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시편 103:1절)
 
한 해를 돌아 보면서 주님께서 인도 하시고 행하신 일들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먼저는 비자 문제 가운데 4년 동안 공부 하게 하심으로 비자 문제를 해결해 주심에 감사 드리고 올 한해 저희 교회와 성도님들 가정 가운데 행하신 일들에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리며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몽골 소식을 보냅니다.
 
1. 벌드후 (전도사) 목사 안수식 (11월 11일)
올해 목사 안수를 받을지 내년에 받을지 고민하는 가운데 있는 벌드후 전도사가 기도 함으로 준비 함으로 주님께 묻고 나가는 가운데 이번에 목사 안수 받게 하심을 보았습니다.
먼저는 시험을 보고 통과하면 주님께서 하게 하시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시험도 통과하고 면접도 통과 하면서 목사 안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목사 안수를 받으면서 이제는 성도님들께 세례도 줄수 있고 하나님께서 더 큰 일들을 감당하게 할 수 있도록 인도 하신 것 같습니다.
울란 바트르에 있는 안디옥 교회에서 안수식을 하였는데 저희 교회 성도 님들과 저희 교회에 다녔던 청년들과 함께 참석 하여서 기쁨으로 축하해 주는 시간 이었습니다.
벌드후 목사 가정이 진정으로 하나님의 종으로 모든 일들을 전적으로 하나님께 의지하며 감당 하는 가정 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2. 일 할 일꾼들을 세우게 하심 (12월 23일)
작년에는 일할 일꾼들이 적었는데 올해는 주님께서 일할 일꾼들도 보내 주시고 저희 교회 성도님들 중에서 직분을 주면서 주님의 일 하게 하심을 보게 하심에 감사 합니다.
울란 바트르 에서 교회에 다니던 성도님이 생샨드로 이사를 오면서 교회를 찾는 가운데 저희 교회로 인도하여서 예배도 빠지지 않고 나오던 어뜨마 성도님이 있었는데 이번에 저희 교회에 와서 직분도 받게 하시고 이 교회로 인도 하신 주님께 감사 하다고 간증까지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가정이 아이들과 착실 하게 나오는데 주님께서 더욱더 그 가정을 축복 하시고 주님의 일들을 감당 하는 가정 되도록 기도 하여 주시고 이번에 체계적으로 리더들을 세우게 하시고 교회가 체계적으로 돌아 갈수 있도록 인도 하심에 감사 합니다.
일꾼들이 없이는 교회가 든든하게 세워질 수 없음을 보게 하시고 직분 맡은 자들을 합당하게 세우게 하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들이 한해 동안 잘 섬기도록 기도하여 주세요….
 
3. 양로원 방문과 어려운 가정 아이들에게 선물 전달 (12월16,24일)
이번 여름에 온 양문 교회 팀이 주신 헌금 중에 어려운 가정 돕는데 사용하라고 주신 헌금이 있었는데 어떤 좋은 일에 사용 할지 리더들과 상의 하는 가운데 외로운 노인들을 위해서 양로원 방문과 어려운 가정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 주기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는 양로원에 방문 하였는데 양로원에 계신 몸이 불편한 할아버지와 할머니들과 함께 예배도 드리고 마사지도 해드리고 몽골 전통 악기도 들려 드리고 준비한 선물도 전달 하면서 기뻐 하시는 모습을 모면서 저희들도 기쁨과 은혜의 시간이었고 어려운 가정 19가정을 선정하여서 성탄절 어른들 예배때 참석 할 수 있도록 가족들과 함께 오기를 청하고 그들이 함께 와서 예배도 드리고 주님이 이땅에 오신 이유가 모든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 오셨다는 말씀을 전하고 선물도 전달해 주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한 번 그들이 와서 듣는 예배지만 그들의 마음을 열어 주셔서 그들 중에 주님께로 나아오는 가정이 있기를 기도 합니다.
 
기도제목
1. 저희 교회가 늘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교회 사랑을 전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세워진 직분 자들이 중도에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섬길 수 있는 자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교회 보수 공사 하는 것과 교회 옆에 유치원을 짓기를 원하는 데 그 일들이 이루어 지도록 물질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해 주세요…
4. 겨울 방학을 마치고 1월 29일부터 2학기가 시작 되는데 지혜 주셔서 몽골어로 수업 잘 알아 듣게 하시고 잘 쓸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후원계좌 : 하나은행 (예금주:한영순) 620-247139-039
연락처: zambosun@hotmail.com (001 976 9012 7428)
P.O.BOX 133 Sainshand, East Gobi, Mongolia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