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2월 캄보디아 이증재,유황연 선교사 선교편지

  • cambod…
  • 조회 6885
  • 캄보디아
  • 2019.03.22 00:28
2019년 1~2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할렐루야! 하나님이 부르시고 명하신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와 사랑으로 후원을 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 담임목사님과 최병수 원로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 1~2월의 캄보디아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냅니다.

1. 따께오 선교사역 소식
2019년 신년을 맞아 교회의 표어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로 정하고 열심히 캄보디아 성도들과 함께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년 첫 주일예배 때 따께오 교회를 섬길 현지성도 10명에게 집사임명을 하였습니다. 집사 10명은 매주 금요일 오후에 성경공부를 하고 저녁 기도회를 하고 있습니다. 믿음이 굳건해지고 봉사와 헌신을 하는 집사가 되어 앞으로 튼튼한 교회의 기둥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따께오 평화교회, 끄레앙 사랑교회, 오뽀 충정교회의 예배는 현지인 사역자들과 젊은 청년들이 헌신의 모습을 보이며 어린이들과 어른들의 신앙이 조금씩 자라가고 있습니다. 예배후에는 아픈 환자들을 위해 기도와 함께 약을 나누어 주고 있는데, 눈이 시리고 아픈 사람들에게 나눠주었던 안약이 떨어졌습니다. 매주 눈이 아픈 사람들이 약을 달라고 하지만 안타깝게 빈손으로 돌려보내고 있습니다, 안약이 공급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따께오에 의료선교팀이 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2. 쁘레이론 마을 교회건축
따께오 선교지역에 현지인들을 위해 교회개척을 진행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쁘레이론 마을에 교회를 건축하고 있습니다. 쁘레이론 마을은 전체 250가구 1200명이 거주하는 농촌 마을로 7년 전부터 마을을 탐방하며 심방을 하고 스레이늦 여자청년을 센터에 거주하며 고등학교를 다니도록 지원해주며 세례를 주고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를 했던 마을인데, 한국교회와 성도님 가정 후원으로 교회부지 마련과 아름다운 교회건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건축이 95%정도 완성이 되고 이제 외부 화장실지붕과 식당천정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교회에 필요한 강대상, 음향시스템, 의자, 테이블 집기 비품들이 마련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에는 데이빗 전도사가 전도와 예배를 담당하게 되는데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3. 캄보디아 교회 연합사역
캄보디아에 구원파, 하나님의 교회, 신천지 세력들이 와서 이제 자라나기 시작한 캄보디아 성도들과 현지인 목회자들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대규모 집회와 한국집회에 무료 초청에 갔다 온 목회자들이 있고, 이단인지도 모르고 한국에 가고 싶어 하는 많은 목회자들과 현지인 성도들이 이단에 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2019년 캄보디아 종교부에 차관들에게 신천지 이단 선교사들이 성경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걱정과 기도와 대책이 필요한 때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캄보디아에 온 많은 한국의 선교사들이 20여년동안 열심히 복음을 가르치고 교회를 개척하여 이제 막 교회들이 세워지고 걸음마를 시작한 캄보디아 교회들에게 신천지, 구원파, 하나님의교회 등이 적극적으로 포교를 하고 있습니다.
이 선교사는 캄보디아 교회연합과 성장을 위해 현지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이단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기도를 하면서 한국의 파송교단인 합동교단 총회에 이단대책 세미나를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합동교단총회 이단대책위원회에서 후원을 헤 주기로 연락이 와서 5월 중순에 캄보디아 현지 한국인선교사 250명을 대상으로 이단대책세미나를 열기로 하고 세미나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한인선교사들에게 먼저이단들의 폐해와 접근전략과 대처하고 차단하는 정보공유와 이단대책 방법들을 교육하는 좋은 시간이 되고 이후에 현지인 목회자들에게 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하여 캄보디아 교회가 미혹되지 않고 바르게 성장 헐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도제목
1) 따께오 선교센터에 청소년 비젼센터 건물과 숙소동 건물이 필요합니다.
    제과, 제빵, 미용, 커피 교육을 위한 건물과 기자재와 숙소동이 준비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가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3) 쁘레이론 마을 교회 건축이 아름답게 완성되고, 집기 비품들이 준비되게 하소서.
4) 이선교사 가족과 현지 동역자들이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5) 캄보디아 선교지에 이단세력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5월 이단대책세미나를 잘 준비하고,
    캄보디아에 기독연합 운동이 일어나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정혁,정욱)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