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번째 캄보디아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34
  • 캄보디아
  • 2018.12.06 20:50
캄보디아 이증재선교사 2018년 세번째 선교소식과 기도제목

할렐루야~~ 하나님의 귀한 사랑과 은혜를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전하도록 캄보디아 선교사로 파송하여 13년간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후원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목사님과 장로님,권사님, 성도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6월 한달동안 캄보디아, 베트남, 라오스에 파송되어 사역하는 30여명의 선교사들이 한국에 근로자와 다문화 가정으로 살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가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멕도지역 이주민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3개 지역 (서울경기권, 대구권, 부산권지역)에서 일하는 캄보디아, 베트남, 라오스 근로자들과 외국인근로자들을 섬기는 선교사들 그리고 한국 교회의 목사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앞으로 계속 늘어나는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교회에 정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열어 큰 관심과 협력의 장이 되었습니다.
6월25일부터 대전 새로남 교회에서 GMS 세계선교사 대회를 열어 전 세계에 나가 활동하고 있는 장로교 합동교단 선교사 2천8백명중 약800명의 시니어선교사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선교사는 2018년 6월 멕도지역 선교사 총회에서 캄보디아 GMS선교사를 대표하여 2년동안캄보디아 네셔널 코디 선교사 겸임 멕도지역 부대표로 선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캄보디아 장로교 합동교단 선교사 105명을 섬기고 선교사들의 협력과 멤버케어를 해야 하는 중대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 많은 희생과 시간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연합선교를 이루고 아름다운 선교사의 삶이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름 단기선교팀 사역
7월 충정교회 청년 단기선교팀 28명이 담당부목사님과 청년부 부장 집사님의 인도하에 오뽀충정교회 250명어린이 성경캠프와 따께오 평화교회 어린이200명 성경캠프를 하였습니다.
조치원교회에서 선교위원회 장로님과 집사님들 그리고 청년학생들 15명의 단기선교팀이 캄보디아를 방문하여 끄레앙마을 사랑교회 어린이들을 위한 성경캠프를 하고 끄레앙마을 전도,
쁘레이똡 학교전도를 하여 따께오 농촌마을을 예수님의 향기로 가득차게 하였다.

8월 수원서부교회 단기팀이 와서 따께오 지역 주일학교 교사 100명이 참석한 교사강습회와 따께오주일학교 어린이 450명이 참석한 성경학교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한권사님을 주축으로 식사팀이 오셔서 식사준비 일체를 담당하여 주시고 매 끼니마다 맛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지치지 않고 계속되는 큰 행사를 즐거웁게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강습회와 성경학교가 끝나고 따께오 지역 목회자 사모들과 교회 여자 성도들을 위하여 김치세미나를 열어 집에서 김치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100명분의 한국 잡채를 만들어서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맛있는 점심을 먹도록 섬기고 김치세미나를 통해 현지인들이 직접 만든 김치를 예쁜 용기를 준비하여 김치를 선물로 담아 집으로 가져가도록 하여 참석한 모두를 신나고 재밌고 기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기쁜 일이 계속되기를 소망합니다.

심장병환자 3명 치료
일산충정교회의 환우돕기 사랑의 후원을 받아 캄보디아 3명의 심장병 환자 심다뷘, 윗찬섬낭, 논 레악스마이의 심장병을 치료를 시작하여 깔멧병원과 헤브론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상태가 심한 심다뷘은 여러번의 진찰결과 수술이 불가하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고 낙심을 하였지만, 이선교사에게 간절히 요청도 하고 하나님께 살려달라고 매어달리는 기도를 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로 심다뷘은 9월 깔멧병원에서 어려운 수술이 성공하여 새로운 심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심다뷘은 건강약화로 할 수 없었던 공부를 계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태어나면서 심장병으로 고통을 받아온 4살짜리 섬낭과 레악스마이는 8월에 헤브론병원 진찰과 한국의사의 집도로 심장수술을 받아 새로운 생명으로 살아가는 건강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캄보디아 기도자 학교 개최
9월 5일~7일 캄보디아 기도자학교를 의정부 광명교회 최남수목사님이 오셔서 강의와 기도로 캄보디아 목회자들과 선교사들 그리고 한인교회 성도들 모두350명이 큰 은혜를 받고 매일 한시간 이상씩의 기도를 하는 기도꾼이 되기를 서약했습니다. 이선교사는 캄보디아 기도자학교 코디로 섬기고 30명에게 LED십자가를 전달하였습니다. 12월에  따께오 현지 목회자 100명이 참석하는 따께오 기도자학교를 준비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자학교를 통하여 캄보디아 교회부흥과 성장과 전도 폭발이 일어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평화유치원과 성도들을 위한 툭툭이, 승합차량 기도제목응답
10년된 낡은 툭툭이가 매일 시동꺼짐과 제동장치 고장이 나서 매일 막대한 수리비가 들어가고 유치원 아이들 수송이 어려워서 약 1년동안 툭툭이 교체를 위해 기도를 해왔습니다. 8월 한국 김장로님 가정의 헌금으로 새로운 툭툭이를 구입하였습니다. 원아들과 성도들이 너무나도 기뻐하고 즐겁게 교회를 타고오는 모습을 보고 후원해주신 분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뜨거운날, 비오는날 툭툭이 운전이 너무 어려워서 승합차 구입을 놓고 1년을 기도 해왔는데 이번에 여러 교회 성도들의 헌금과 파송교회의 헌금이 합쳐져서 엔진상태가 좋고 외관이 깨끗해서 마음이 드는 스타렉스 승합차를 구입하여 기도제목 1번의 기도응답을 받아 너무나도 좋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헌금해주신 교회와 성도님들, 파송교회인 제일평화교회에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캄보디아 청소년들이 직업 기술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 비전센터 건물이 필요합니다. 이곳에 제과, 제빵, 미용, 커피 바리스타교육을 할 수 있는 건물과 기자재가 준비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300여 가구가 사는 쁘레이론 마을에 따께오 4번째의 교회를 건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회부지가 마련되었고, 건축허가와 업자를 선정하여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지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12월12일~14일 따께오 목회자 기도자학교와 성탄감사예배를 큰 은혜중에 마치게 하소서.
4)2019년 2월 따께오 초등학교 3,000명 일일 복음전도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3,000명 점심값과 부대경비 300만원 후원과 협력할 교회 단기선교팀이 연결되게 하소서.
5) 이선교사 가족이 선교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캄보디아 이증재, 유황연 (정혁,정욱)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