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3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553
  • 캄보디아
  • 2021.04.09 00:41
2021년 1월~3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디모데전서 6장 12절
코로나19의 전염병으로 역경가운데서도 하나님을 바라보고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온 세상에 전하도록 후원과  동역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 담임목사님,  최병수 원로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2021년 1~3월의 캄보디아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1.캄보디아 소식
캄보디아는 코로나19 상황이 가장 심각한 때를 맞이한 것 같습니다. 중국인 여행객의 격리기간 중 외출로 인해 3차 지역감염이 시작되어 어디에서 감염됐는지 파악하기 어렵고, 매일 100여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되고 사망자도 매일 2~3명씩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는 확산을 막기 위해 학교 휴교령과 모든 집회와 종교행위금지, 야간 통행금지, 각 주간 이동금지를 발령하여 국민들이 많이 불편하고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현지 교회는 정상적인 예배를 드릴수가 없고, 저희는 온라인 주일예배를 방송전파를 겸하여 사역자와 10명 정도의 소수인원만 참석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은 중국에서 제공한 시노팜 백신으로 군인, 경찰, 의료계 종사자부터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보건환경과 위생, 병원시설이 열악하여 코로나19가 확산된다면 많은 인명이 희생될 것을 잘 알고 있어서 국민들이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에 코로나19로 큰 희생이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따께오 선교사역 소식
2021년 신년을 맞아 교회의 표어를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로 정하고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가운데 예수님 믿음을 잃지 않고 기도와 말씀으로 복음을 전하는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1월의 선교사역:
    3일 신년 감사예배.
    11일 주캄 한인선교사회 임원회
    25일 주캄 한인선교사회 정기회 (캄보디아 한인선교사 30주년 준비위)
    28일 따께오 현지 목회자 리더십모임(프놈펜 지도자 및 현지목회자 60명 참석)
2월의 선교사역:
    2~6일 캄보디아 북동부 지역 LED십자가 전달 여행
          (끄라체,스텅뜨랭,라타나끼리,몬돌끼리,수눌)
    8~9일 따께오지역 현지인 개척교회 10곳 탐방( 김요셉목사 부부 동행)
    18일 주캄 한인회 임원단과 30주년 준비위원 협력 미팅
    19일 따께오목회자 위원회 조직( 따께오평화교회 20명 참석)   
3월의 선교사역:
      따께오 평화교회 담장공사와 직업훈련장 카페 토목공사, 담장공사
      매주일 오후2시반~6시 신학수업(아시아리폼드 신학대학의 온라인 신학교)
캄보디아 따께오 평화교회, 끄레앙 사랑교회, 오뽀 충정교회, 쁘레이론교회의 예배사역이 당국의 명령으로 중지되고 전파방송을 위해 목회자, 사역자  소수의 인원만 출석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에 참석치 못한 어린이들과 성도들을 위해 성경내용의 소책자를 배부하여, 소책자를 읽고 써서 가져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집에서 말씀과 기도로 믿음의 끈을 놓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미국의 한인교회에서 김요셉목사 부부가 따께오 지역 10개의 개척교회를 탐방하여 건축 후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미국 한인교회 장로님이 직접 따께오 현지개척교회를 탐방하고 후원한다는 결정이 되었습니다. 교회 건물이 없어 뜨거운 햇빛아래 어린이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하루빨리 교회를 건축하고 교회안에 들어가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월20일부터 캄보디아 코로나19 3차 지역 감염확산으로 마을 심방과 전도활동을 할 수가 없어서 매일 교회 안에서 담장 정비공사와 교회앞 수로 매립공사, 직업훈련장 및 카페 담장 및 조경공사를 하였습니다. 예산이 없어서 아직 공사를 하지 못한 천정 마감과 에어콘 설치, 테이블과 의자50개, 냉장고, 냉동고 및 주방기구와 커피머신 구입이 필요합니다. 구입을 위해 2만달러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재정이 마련되어 따께오 청년들이 고향에 남아 기술을 배우고 일터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와 재정 후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이선교사 가족소식
이선교사는 2021년 캄보디아 한인선교사회 수석부회장으로 선출되어 캄보디아 복음화를 위해 폭 넓은 활동과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상황에서 한인선교사들의 선교활동에 도움을 주고, 캄보디아의 영적인 부흥이 일어나도록 매일 기도로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두 아들 정혁, 정욱이는 미국에서 직장을 잡아 건강을 잘 유지하고 신앙생활을 하며, 부모의 안부를 묻고 위로와 격려를 해주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거주를 위해 영주권과 취업비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미국도 코로나19로 많은 희생자가 나오고 어려움이 많은데 하나님의 은혜로 건강하게 잘 지내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도제목
1) 캄보디아 코로나19 발생에 큰 피해가 없고, 교회에서 마음껏 자유로운 예배와 복음이 전파되기 하소서.
2) 따께오 직업훈련장,카페의 천정과 집기와 비품 커피머신 구입이 되도록, 부족한 예산 2만달러가 마련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 쁘레이론교회가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4) 이선교사 가족 건강과 동역하는 현지 사역자들이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5) 따께오 현지인 개척교회 10곳에 교회 건축 후원과 건축이 시작되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