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캄보디아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1320
  • 캄보디아
  • 2021.11.16 23:40
2021년 하반기 캄보디아  선교소식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로마서 1장 16절
2021년 코로나19의 역경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사랑과 복음을 캄보디아에 전하도록 파송하여 기도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담임목사님, 최병수원로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2021년 하반기의 캄보디아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1.캄보디아 소식
캄보디아는 6월부터 9월까지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공장과 기업들이 문을 닫고, 선교활동이 중지되고 20여명 한인선교사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어 자가격리, 병원치료, 한국후송 되었고, 면역력이 약한 60대 이상 선교사들은 한국 일시 철수를 권고하여 귀국을 하였습니다.
캄보디아 정부는 코로나19를 대처하기 위해 격리조치와 백신예방접종에 큰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백신1,2차 접종과 부스터접종을 전국민의 88%를 하고, 코로나19감염자는 1일 50명, 사망자 5명 수준으로 안정적인 상황이 되었습니다.
올 한해 금지되었던 학교와 낙후된 경제활동이 11월부터 재개 되고, 백신접종자의 종교활동이 허가 되었습니다. 15일부터 해외입국자는 백신접종증명과 PCR검사후 음성일때는 격리를 해제하게 되어, 막혔던 해외관광객 입국과 선교사역 활동에 큰 기대를 하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따께오 평화교회 소식
캄보디아 따께오 평화교회, 끄레앙 사랑교회, 오뽀 충정교회, 쁘레이론교회의 예배사역을 점차 정상화하기 위해 현지인 사역자들과 기도하면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평화유치원을 재 개원하여 11월 1일부터 보고 싶었던 아이들을 다시 만나고 즐거운 공부를 하게 되었는데, 백신을 맞지 않은 3,4세 아이들이 코로나감염  염려 때문에 정부에서 다시 학교폐쇄를 명령하였습니다. 그래서 5세 이상의 1학년 학생들만 따께오센터에 나와 방과후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12월부터 유치원과, 교회, 예배, 전도 활동이 활발하게 펼쳐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에는 1박2일로 150명의 따께오 현지인목회자가 참석하는 교회개척세미나를 저희 따께오 평화교회에서 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기도의 제목은 데이빗 전도사가 갑작스런 체중 감소와 신장질병으로 입원과 치료를 하다가, 이제 일주일에 2~3회씩 프놈펜 병원에 가서 혈액투석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데이빗 전도사의 신장이 깨끗이 치료되고, 하나님 은혜로 건강이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청소년직업훈련장 카페 공사를 못한 천정 마감과 에어콘 설치, 테이블과 의자 50개, 냉장고, 냉동고 및 주방기구와 커피머신 구입이 필요합니다. 2만달러의 필요한 재정이 마련되어 따께오 청년들이 고향에 남아 기술을 배우고 일터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이선교사 가족소식
이선교사는 2021년 11월 30일 주캄보디아 한인선교사회 정기총회때 회장이 되어 2022년 캄보디아 복음화를 위해 연합 활동과 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상황에서 어렵고 힘들었던 시간을 보낸 820여명 캄보디아 한인선교사들의 선교활동에 도움을 주고, 캄보디아의 영적인 부흥이 일어나도록 매일 기도로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랍니다.
정혁이는 기도응답으로 미국의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직장과 신앙생활, 결혼을 위해 믿음의 배우자를 만나도록 기도해주시고, 정욱이가 취업비자를 받고 미국 정착을 잘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도제목
1) 캄보디아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다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마음껏 자유롭게 전파되게 하소서.
2) 따께오선교센터 직업훈련장, 카페의 천정과 집기와 비품 커피머신 구입이 되도록, 부족한 예산 2만달러가 마련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 쁘레이론교회가 예배가 회복되고, 말씀과 기도로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4) 이선교사 가족 건강과 데이빗 전도사의 신장 혈액투석 치료가 잘 되게 하소서.
5) 12월 따께오 현지인 목회자 150명 참석하는 교회개척 세미나가 잘 진행되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