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3월 캄보디아 선교소식

  • cambod…
  • 조회 3434
  • 캄보디아
  • 2022.04.10 01:22
2022년 1월~3월 캄보디아 이증재 선교사 선교소식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요한복음 16장 16절
2년동안의 코로나19 펜데믹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아들이신 구세주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캄보디아에 전하도록 후원과 기도해주시는 제일평화교회 조남용담임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2022년 1~3월의 캄보디아 선교소식과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1.캄보디아 소식
캄보디아는 약 2년동안 캄보디아 국민들이 두려움과 정부의 통제 때문에 교회모임이 중단되어 있어서 캄보디아 목회자의 재정과 빈곤한 가족들이 많이 발생하였었습니다.
2022년에는 코로나 오미클론이 발생하여 지금은 30명대의 코로나 확진 발표가 되고 있고, 여행의 자유와 모임이 제한이 풀려 선교활동과 예배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2. 따께오 선교 소식
2022년 신년을 맞아 교회의 표어를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를 바라보자! 로 정하고 캄보디아 성도들이 오직 예수님만을 믿고 복음의 소식을 담대하게 전하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1월의 선교사역>
 1일 따께오교회 목회자, 전도사, 교사 가족 송구영신 기도회.
 2일 따께오교회 신년 감사예배.
 4일 캄뽓 기도팀 신년 기도회 인도.
 31일 1년동안 주캄 한인선교사회 회장으로 섬기며 1월 정기회를 캄보디아 장로교 신학교에서 100명의 선교사가 참석하였으며, 오후에는 캄장신 200명의 학생들에게 ”엘리야의 믿음과 기도“라는 제목으로 학생들이 믿음을 가지고 뜨겁게 기도하자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2월의 선교사역>
 14일,15일 따께오지역 목회자 기도자학교, 기도로 민족의 재앙을 물리치자! 표어로 캄보디아 기도 운동 대표 킴사넷목사와, 욱로타목사, 김요셉목사, 이증재목사가 강사가 되어 따께오지역교회 지도자들 60명이 참석하여 뜨겁게 기도를 하였습니다.
28일~3월2일 저희 따께오센터에서 교회개척 대표 신섬낭목사가 주최하는 교회개척운동 세미나를 열어서 따께오지역 교회 지도자 70명이 참석하여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3월의 선교사역>
  5일,6일 따께오 교회 빈곤가정을 돕기 위해 다니엘선교센터에서 500달러를 후원받아서 26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모기장과 쌀,라면등 생활필수품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19일 따께오 교회개척 토요성경학교 CCPC(캄보디아 교회개척운동) 매월 1회 토요일 CCPC대표 신섬낭목사 인도로 50명의 목회자 훈련생들이 저희 따께오 선교센터에서 일일 성경학교에 참여하여 공부를 하였습니다.
29일 주캄한인선교사회 영성수련회와 정기회의를 프놈펜 데이빗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오직예수! 오직복음! 주제로 캄장신 총장 김재호목사님이 강사로 섬겨주셔서, 코로나 펜데믹을 이기고 다시금 예수 복음을 전하자는 말씀을 주시고, 150명의 선교사가 참석을 하여 은혜와 교제를 나누며 서로 격려하며 선교의 힘을 모았습니다.

따께오직업훈련장 카페 공사는 아직 공사를 하지 못한 천정 마감과 에어콘 설치, 테이블과 의자50개, 냉장고, 냉동고 및 주방기구와 커피머신이 필요합니다. 더 이상 미룰 수 없어서 4월에는 중고 천정형 에어콘2대 설치 공사와 천정 마감 공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사진행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3. 이선교사 가족소식
이선교사는 2022년 캄보디아 한인선교사회 회장과 인도차이나 5개국 부대표로 선출되어 캄보디아와 인도차이나 복음화를 위해 폭넓은 활동과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영적인 부흥이 일어나도록 매일 기도로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아들 정혁이가 2월1일 캄보디아 방문하여 20일 동안 부모와 같이 있다가 한국을 경유해서 3월28일 미국으로 돌아갑니다. 여행일정과 미국 정착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정욱이는 미국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취업비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두 아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배우자를 만나고 건강하게 잘 지내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도제목
1) 캄보디아에 코로나 펜데믹을 극복하고, 선교지역에서 마음껏 자유로운 예배와 복음이 전파되게 하소서.
2) 따께오선교센터 직업훈련장, 카페의 천정과 에어콘 공사 진행과 추가로 집기와 비품 커피머신 구입을 위한 예산 2만달러가 마련되게 하소서.
3) 따께오평화교회, 끄레앙사랑교회, 오뽀충정교회, 쁘레이론교회가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고 승리하여 부흥 성장되게 하소서.
4) 이선교사 가족 건강과 동역하는 현지 사역자들이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5) 데이빗 전도사의 혈액투석 비용과 건강회복이 되게 하소서.
             
        캄보디아 따께오에서 이증재, 유황연 선교사 드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북마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